본문 바로가기

♡ diet

다이어트 꿀팁🤍 5개월동안 -15kg

안녕하세용 인님들:) 🤍

오늘은 제가 이루어낸

다이어트의 꿀팁을 알려줄까해용 

.

.

저는 헬스장은 안다니구, 집에서 유튜브 보면서

홈트 위주로 했습니당 

3개월 동안은 하루에 100번씩 버피를 하구 

다이어트 식단도 하고 , 먹고싶을땐 먹으면서

(술도 포함 ㅎㅎ) 꾸준히 해왔습니당 ☺

 

제가 진짜루 즐겼던 식단인데 , 

양상추 + 청양고추 + 계란 + 닭가슴살에

저칼로리 소스를 뿌려서 먹곤 했습니당 :)

제가 매운걸 넘 좋아하다 보니..

청양고추에 매운 소스는 무조건 뿌려먹곤 했는데 

(불닭 성애자 😥)

 

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숯불매콤 소스

COUPANG

www.coupang.com

이거 진짜 제가 젤 좋아하는 소스 😖

꼭꼭 ! 먹어보길 바랄게용 

다이어트는 맛있게 !! 

 

이거는 김치 오트밀죽인데 😥

진짜 ----!! 완전 꿀맛이예용

버섯 좋아해서 버섯 완전 많이 넣구 

참치도 넣어서 먹었답니당 ㅎㅎ

-> 저 음료는 콤부차인데 

 

https://link.coupang.com/a/1J61x

 

본트비 피치망고 콤부차 분말 피치망고맛

COUPANG

www.coupang.com

요즘 제로 음료수가 많이 나오자나용?!

몸에 좋지 않더라고 하더라구요 😥

그래서 요즘엔 가끔 먹고 

물에 콤부차를 타먹곤 하는데 

새콤달콤 하고 탄산도 적당히

딱 -- 좋아용 추천 🤍

 

홈트는 주로 땅끄부부, 비타민신지니 ,

이지은 다이어트, 에이핏 , momomi  

지루하지 않게 돌아가면서 

운동을 하곤 했답니당 

🤍

.

.

운동할 때는 클럽노래 필수인 거 아시졍? ㅎㅎ

더더욱 신나게 할 수 있다구용 !!

요번 여름에도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라며 

👊